with 동해

111119 Super Show4 in seoul "둘이"     by 


오빠들이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만든 시간!! 둘이~♬
엘프를 아주 높게 평가를 하여 첫날엔 이런 안무를......
다들 나름 열심히 따라하셨을텐데 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
둘째날처럼 귀엽고 쉬운것 좀 해주지ㅠㅠㅠㅠ



하지만 팬들을 향한 샤방한 미소와
오빠의 웨이브와 팝핀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타임!!

By.with동해
waidong 2011/11/22   

>/////< Donghae oppa cute >//<
Thank you withdonghae for sharing :)

놀이터 2011/11/22   

아아~~!! 정말 귀여웠어요!!!!! ㅎㅎㅎ 열심히 따라한다고 했는데 ㅋㅋ
웨이브와 팝핀이 참~ 마음대로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

MIKO 2011/11/22   

Donghae oppa is so cute ^^
Thanks for share~~~

훼꼬기 2011/11/22   

막콘은 참 쉬운거였어요..ㅋㅋㅋㅋ웨이브와 팝핀이라니ㅋㅋ오빤 뭘 하든 귀엽네요 훼요미~

호바기 2011/11/23   

아진짜 귀엽네요ㅠㅠ끆끙끙끙끾읶이 ㅠㅠㅠ
안경도 귀엽고 웨이브도 귀엽고 팝핀도 귀엽고 ㅠㅠ

milky 2011/11/23   

Donghaeoppa like a child so cute!!!!!!!!!
Thanks for your sharing : D

Lapis Lazuli 2011/11/23   

정말 첫째날 율동은 따라하기 ㄷㄷㄷㄷㄷㄷ
그래도 울 동해'오빠'는 이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리얼DH 2011/11/26   

저도 첫날 너무 힘들었어요... 아 정말 팝핀 둘째날은 열심히 할 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안무 바꾸시고.ㅋㅋㅋㅋ 이뻐요 안경을써도 벗어도 눈이 부어도 멋있는 사람.ㅠㅠㅠ

KK 2011/12/08   

팝핀ㅋㅋㅋㅋㅋㅋ 오빠 너무 귀엽네요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

꽃웃음이동해 2011/12/16   

저두 따라하다가 어버버버버................ㅋㅋㅋㅋㅋ

ftaec 2011/12/24   

역시 오빠는 멋지네요^^오빠 너무 카리스마!!!

jihae 2012/07/29   

둘이 영원히 함께 둘이
사랑을 할 땐 우리 아프지 않게
다툴 일이 생겨도 항상
웃어주면서 너를 잡은 손을 놓지 않을게

prev
111124 Melon Music Award [6]

next
111015 아시아송페시티벌 Ment [4]

list 


Copyright 1999-2024 Zeroboard / skin by hera with supreme